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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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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: 2021년 급식계약 공고
등록일 : 2021.02.15
첨부파일 : 2021년 급식계약공고문,견적서양식(홍천아산병원).xlsx
홍천아산병원 공고 제 2021 -01 호
 
급식재료  구매계약 견적서 제출 공고 
 
1. 견적제출에 대한 사항
 
○ 건 명 : 육류, 야채, 과,.생선,공산품 외 구매 
 
○ 품 목 : 공산품 외
 
○ 규격 및 수량 : 품목 내역서 참조
 
○ 납품기간 : 2021. 4. 1 ~ 2023. 03. 31 (2년)  공산품외
○ 납품조정 : 12개월후(년평균)변동율이 있을시 20%내외로 상호 협의후에 조정함
 
○ 납품장소 : 본원 구내식당 및 장례식장 
 
2. 견적제출 참가자격 
 
공고일 전일 현재 강원도내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당해 입찰의 목적물에 필요한 시설, 점포를 소유 
또는 임차하고 있을 것이며,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 
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해당사업 제조업체(식품소분.판매업,축산물위생법령상 축산물 
판매업,축산물유통전문 판매업,식용란수집판매업,즉석판매제조,가공업)신고 또는 판매허가업체
이어야 합니다
  * 냉동 냉장 차량 등록증및 차량 책임종합보험 (육류,우유,공산품등)/차량온도기록지필수
   
 
3. 견적서 제출
 
○ 제출서류 : 견적서(사업자등록번호, 연락처, 대표자날인 반드시 표기),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1부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견적서류 양식 요청 : 033-430-5212
 
○ 제출기간 : 2021. 02. 24 12:00까지
 
○ 제출장소 : 홍천아산병원 총무팀 
 
○ 제출방법 : 방문 및 E-MAIL 제출(hch@hch.or.kr)
 
※ e-mail로 제출한 업체는 전송여부를 전화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 
○ 견적제출 참가자격을 위반한 자의 견적제출은 무효로 합니다.
 
4. 계약상대자 결정 
 
○ 그룹별 총액 최저금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업체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.
 
(※ 총액: 각 품목별 예정수량에 단가를 곱한 금액의 총합계액)
 
○ 유효한 견적제출자가 1인일 경우에 재공고를 실시하지 않고 계약상대자로 선정할 수 있습니다.
 
○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서류를 구비하여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.
 
(※ 이행(계약)보증보험증권 10%,  생산물배상책임보험증권사본, 건강진단결과서 외)
 
5. 견적서 관련 규정 숙지
 
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견적제출 공고와 다음 적용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,
 
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. 
 
○ 『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』 제8장 물품구매(제조) 입찰유의서 
 
(행정안전부예규 제305호 , 2010.4.29)
 
○ 지방자치단체 물품구매계약 일반조건 (행정안전부 예규 제323호, 2010.7.26)
 
6. 기타 사항
 
○ 입찰에 관한 이의 사항은 우리 홍천아산병원 해석에 따릅니다.
 
○ 예정수량은 병원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습니다. 
 
○ 계약에 관한 사항 문의 : 총무팀 (구매) (전화 033-430-5212)
 
2021. 2. 15
 
홍천아산병원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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